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글

쉬는날에는 빠질수없는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


글로리티비 해외축구 메이저리그 중계 사이트 글로리티비

스포츠 방송은 아마존의 시선을 사로 잡는 최신 산업이지만 테니스와 미식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이 비디오 서비스에 Netflix를 놓고 경쟁을 벌일 수 있는지 여부를 알기 만하면 관심을 끌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거물이 최근 몇 달 동안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 럭비, 골프, 테니스와 같은 국제적인 매력을 가진 스포츠 스트리밍 권리를 추구 한 이유입니다. 이 스포츠는 Prime 구독을 유도하고 Netflix 뒤에 아직도있는 시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comScore에 따르면 4 월에 Prime은 미국의 OTT 가구에서 OTT 시청 시간의 7 %를 차지한 반면 Netflix는 40 %를 차지했습니다.


Amazon은 급속한 확장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대상이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비디오가 사람들의 쇼핑 습관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평가하는 경제학자와 데이터 과학자들의 떼거리를 가지고있다. 회사에 따르면 프라임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은 프라임 멤버십을 갱신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무료 평가판으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콘텐츠와 상거래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의 상관 관계에도 불구하고 스포츠를 뱅크로 묶어서 전환을 유도하는 것은 너무 일찍부터 일어날 것입니다.


미디어 소유자가 전 세계적으로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에 대한 권리를 수천 억 달러에 쏟아 붓는 이유는 Prime이 필요한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를 얻기 위해 충분한 돈을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골프, 크리켓 및 포뮬러 원은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기를 원하지만, 아마존에서 검증되지 않은 플랫폼과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수익을 노리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페이스 북과 같은 스포츠 방송에 대한 아마존의 진출은 리스크가 상대적으로 작은 양측의 권리를 목표로 삼을 것입니다. 2016 년과 2019 년 사이에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를 방송하기 위해 Sky는 연간 14 억 파운드 (18 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아마존은 5 년간 연간 1 천만 파운드 (1300 만 달러)를 지불했다.


밸류에이션의 차이는 최고 수준의 스포츠 방송이 스테이크 방송에서 얼마나 많이 발생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 수익을 얻는지를 강조합니다. 지분을 감안할 때 아마존이 왜 시간을 초월 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스포츠는 필연적으로 그 NFL 시즌의 목요일 야간 경기뿐만 아니라 시장 초기 전망의 대부분을 형성하는 성탄일 게임에 대한 심사를 통해 풋내기 권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2019 년까지는 공개되지 않는 테니스의 경우 아마존의 비디오 전략에 어떻게 적용될 지 이해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Prime 패키지를 보강하는 데 사용하겠습니까? 아니면 아마존 채널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Prime 구독에 수익 공유 애드온이 될까요?


일부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는 아마존의 스포츠가 프라임 구독 수익에 우선 순위를두고 우선적으로 다른 구매자에게 권리를 재 라이센스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Joel Seymour-Hyde,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에이전시 Octagon의 svp가 말하길 : "Amazon과 ATP 간의 거래에서 1 위를 차지한 드라이버는 수익입니다. 아마존은 혁신적인 파트너 일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프라임 멤버에게만 독점 콘텐츠를 제공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도달 범위가 어려워집니다.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 수익은 다른 모든 것을 능가합니다. 이는 유료 TV 제공 업체와의 거래량이 많아 전체 도달 범위를 해칠 수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UEFA 챔피언스 리그는 팬과 후원사의 불만에도 불구하고 BT 스포츠에 독점권을두고있다.


스포츠 방송 모델에 대한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의 혼란은 스카이 (Sky)와 ATP (ATP)가 소매상이나 할리우드 (Hollywood)에서 시청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쉽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이 분야와 달리 아마존은 아직 젊고 라이브 스트리밍 분야에서 구글이나 페이스 북과 경쟁하고있다. 시장에 대한 큰 압박 포인트는 NFL에 대한 주요 미국 권리가 다시 팔려 나올 때인 2021 년경에 올 것입니다. 그때까지는 5G가 유비쿼터스 화되어 더 많은 대역폭을 제공하여 전 세계 수많은 기기에 해외축구 메이저리그중계 콘텐츠를 제공합니다.